2013년도 유엔 세계재활기구 세계정책.

 

 

540893_195066827272258_100003068268503_282913_605641057_n.jpg  

 

 

 

그동안 언급해 온 복지와 경제를 통해 세계경제 글로벌화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복지와 경제, 그리고 세계경제 글로벌화는 세계장애인복지경제 정책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세계장애인인권과 세계복지경제를 통해 환태평양의 안정과 미래성장의 핵심과제는_

인류의 미래를 위해, 세계장애인의 인권신장 및 세계장애인복지에 대한 새로운 의식의 혁명적 대전환이 요구되는 시대적 상황입니다.

 

세계 각국의 소외된 계층과 세계장애인인권 그리고 재활과학(RS) 산업으로 부터 생성되는 세계복지경제가 결합된 국제협약의 범세계적 복지경제 프로젝트를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첫째. 세계장애인의 복지경제와 재활과학산업기술이 연계된 1백만 일자리 창출에 세계 각국의 미래가 달려있습니다.

 

21세기 과학은 최첨단 "재활과학산업"(RSI)의 시대입니다. 재활과학은 인류가 성취해야할 글로벌차원에서 공동의 선의 이념으로 지향되어야 합니다.

 

세계 각국들의 국가산업경제의 중추적 아젠다인 "재활과학산업"(RSI)으로 부터 파생되는 최첨단 우주과학 및 생명공학의 4T[정보기술(IT) 생명공학(BT) 환경 및 극미세기술(NT)] 등과 연계된 범세계적 협력방안의 연대를 통해 세계 각국의 국가기반산업인 실리콘밸리를 형성시켜 나갈 것입니다. 이로써, 공동의 선을 지향한 고부가가치의 재활과학기술의 응용으로, 복지경제에 대한 경쟁력을 창출시킬 것입니다.

 

그 뿐 아니라, 재활과학은 환태평양 시대의 미래를 개척해 나갈 우주항공산업의 집약기술이기도 합니다.

 

둘째, 세계경제 글로벌화를 위해서는 국제금융시스템 인프라 프로그램 운영이 절대적입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 세계재활은행(WRB) 설립이 필히 요구됩니다.

 

"세계재활은행"(WRB)과 198개국의 다양한 세계금융산업과 연계하여 세계적 복지금융 아젠다로 격상시켜, 세계금융이 유연하게 통합 운영될 수 있는 세계복지경제 인프라로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세계무대에서 장애인의 인권신장과 권익보호를 통해 인간의 존엄성이 보호되고, 세계평화와 인류의 복지에 대한 통합기능을 부연시켜 나갈 것입니다.

 

한반도 DMZ 통일경제특구 입법화를 통해 유엔 세계재활기구(UN WRO)를 유치할 것입니다.

 

이는 곧, 유엔도시가 조성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유엔도시에는 우선적으로 유엔 세계재활기구(UN WRO) 총괄본부와 세계재활과학연구단지(WRISK), 그리고 "세계재활은행"(WRB)이 들어설 것입니다.

 

세계장애인인권과 세계복지경제를 통해, DMZ 통일경제특구에 유엔 세계재활기구(UN WRO)를 유치함으로써, 한반도 안정은 물론이고, 환태평양 시대에 있어서 미래성장의 원동력이 되는 세계장애인과 연계된 첨단 재활과학(RS)은 세계 각국이 추구하는 국가산업으로 활성화가 될 것입니다.

 

 

January 22, 2013.

 

World Rehabilitation Organization (WRO)

Mr. Jung Sun Kim

Chairman of the WRO

 

http://www.wro5.com

E-mail:wro5@wro5.com